시흥시,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 16일 개최
상태바
시흥시,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 16일 개최
  • 김해정
  • 승인 2019.05.0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ㆍ안산 우수중소기업 50개사 참여

시흥시는 16일 오후 2시부터 ‘2019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를 정왕동 미관광장(이마트 시화점 건너편)에서 개최한다.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는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산업단지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시흥시와 안산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시흥고용복지+센터, 안산고용복지+센터, 경기도가 협업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채용행사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율촌 등 관내 외 우수중소기업 50개사가 참여해 사무·영업·생산·자재관리·납품배송·조리 등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을 진행하며 일자리를 찾고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장에서는 △우수중소기업 채용면접 △경기도 및 일자리유관기관의 일자리 지원시책안내 △이력서컨설팅, PC문서지원, 이력서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타로카드, 마음건강 이동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시흥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의 강사동아리인 초록동아리, 3D maker 손수, 신바람인지놀이가 참여해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시흥시는 매월 채용박람회(대규모 연4회, 소규모 럭키데이 연8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동행면접, 기업체 현장방문 등 현장수요중심의 적극적인 일자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