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회 개최
상태바
시흥시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회 개최
  • 김해정
  • 승인 2018.12.1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이 시흥시 여성비전센터 대강당에서 복지관 이용자 및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송년의 밤 ‘수고했어요, 올해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장대석 도의원을 비롯해 20여 분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8년 송년의 밤 ‘수고했어요, 올해도’는 복지관의 한해를 되돌아보고 새해를 맞이하는 행사로 1부 ‘감사함을 나누는 자리’, 2부 ‘웃음이 꽃피는 자리’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사업영상 ‘2019 가즈아’로 문을 연 1부 ‘감사함을 나누는 자리’는 복지관 발전을 위해 힘써준 유공자 표창과 시흥예술단 소속인 팝페라 그룹 아르더 보이스의 화려한 축하무대로 진행되었다.

유공자 표상은 지난 2008년부터 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지속적인 자원봉사로 재가 장애인의 휴일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로시따 봉사단 황금주 씨가 시흥시장상을, 장애인 취업 및 안정적인 근로 유지를 돕고 있는 신광오토콤과 이용자 박임성 씨가 시흥시의회 의장상을, 후원자 박동영씨와 활동지원사 이현희, 최선화 씨가 각각 함진규, 조정식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복지관은 자원봉사자 대한적십자사 옥구봉사회, 후원자, 유관기관, 이용자 부모, 이용자 등 모두 17명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상장 및 상패를 시상했다.

한편 복지관 발걸음 이용자의 플롯 연주로 시작된 2부 ‘웃음이 꽃피는 자리’는 각 팀별 이용자 및 직원 등으로 구성된 4개 팀이 올 한해 동안 갈고 닦은 댄스, 오카리나 연주 등의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참석자를 위한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되었다.

복지관 천경희 관장은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뜻 깊다. 또한 그동안 복지관에 힘을 보태어 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활동보조인, 맞춤형 도우미 등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송년회를 진행하며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이용자 분들이 더 행복할 수 있는 복지관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