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발전 비전·전략을 제시하고 고민하는 창조적 동반자가 돼 주길
상태바
시 발전 비전·전략을 제시하고 고민하는 창조적 동반자가 돼 주길
  • admin
  • 승인 2017.03.2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진규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

시흥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시흥시민신문 창간 첫돌을 시흥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난 1년 동안 시민의 귀화 눈이 되어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 오신 시흥시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귀 신민의 창간 첫돌을 계기로 명실공이 지역민의 진정한 의사를 반영하는 대변지로 성장하며 발전해 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요즘 새로운 매체의 등장과 발달로 신문 구독률이 떨어지는 등 신문사들이 처한 환경이 매우 어려운 실정입니다. 그러나 신문은 우리 사회의 거울입니다.
우리가 역사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때론 비판하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항상 현재 처한 상황을 명확히 제시해 주는 언론의 역할 덕택임은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시흥시민신문은 지난 1년간 척박한 지역 환경 속에서도 발 빠른 취재와 다양한 정보 제공을 물론이고 날카로운 비평을 통해 주민의 알권리 충족과 시흥시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등 지역의 대표 신문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처럼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발전해 온 시흥시민신문이 앞으로도 냉철한 시각과 보다 성숙한 자세로 시흥시 발전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제시하고 고민하는 창조적 동반자가 되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흥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시흥시민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