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비전 가지고 달려가는 지역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길
상태바
미래 비전 가지고 달려가는 지역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길
  • admin
  • 승인 2017.03.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식 국회의원

조정식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국토교통위원장 조정식 국회의원입니다.
올바른 주민자치 실현과 건전한 여론형성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는 시흥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43만 시흥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황희석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대는 정보화시대입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정보화 물결이 기존의 삶의 틀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가는 변화의 시대에 독자들에게 유익하고 올바른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일은 언론매체가 담당하는 가장 큰 역할이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올바른 여론 수렴, 미래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빠르고 유익한 정보 제공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민들을 화합으로 이끌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 서주시기 바랍니다.또한, 다양한 계층의 여론을 전달하고 소외된 계층의 작은 소리에 귀를 기울일 때 진정으로 행복한 사회가 될 것입니다.특히, 시흥이 서해안시대의 중심지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역현안에 대한 문제점 지적에 그치지 않고 실현가능한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해 줌으로써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왔습니다.
다양화되고 복잡화되어 가는 시대상황에 따라 독자들은 보다 희소성이 높고 활용가능하면서도 무한한 경쟁력을 가진 정보를 조금이라도 일찍 접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생력을 키워가는 언론으로서의 힘을 키워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주민과 주민, 주민과 행정, 행정과 지역사회를 이어주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가는, 그리고 미래의 비전을 가지고 달려가는 지역신문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