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언론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것에 응원을 보냅니다!
상태바
바른 언론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것에 응원을 보냅니다!
  • admin
  • 승인 2017.03.2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복희 시의원

이복희 시의원

‘시흥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1주년이 되면서 시흥시민신문은 지역민들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지역의 대변지로 그 기능과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흥시민신문‘이 정론신문, 정책대안신문이라는 언론의 순기능과 함께 어려운 지역경제의 회생과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여론 선도매체로서의 참 기능 수행에 앞장서고 있는 황희석 대표님과 신문사 관계자분들에게 격려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의 각종 현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민들의 올바른 이해와 여론형성을 주도하고 언론의 역할과 사명을 다함으로써 독자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혀 주는 주역이 되고 있는 점에 대해서도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최근 혼란을 틈타 사익만을 추구하는 풍토가 자리잡아가고 있지만 ‘시흥시민신문’이 초심을 잃지 않고 어느 한쪽에도 치우침 없는 자세로 민의수렴과 선진도시 건설이라는 대의를 위해 언론본연의 자세를 끝까지 견지해 내며 1주년을 맞았습니다.
지역의 정통언론으로서 지역민 곁에 오래도록 기억되고 남을 수 있는 언론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것에 대해 격려를 보냅니다.
다시 한 번 '시흥시민신문'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