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소통을 하는 언론이 되길
상태바
건강한 소통을 하는 언론이 되길
  • admin
  • 승인 2017.03.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규진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이규진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시흥시 곳곳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지역 현안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준 시흥시민신문의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년간 지역 내 중요한 사안을 심도 깊게 다루며 주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애써 주신 황희석 대표이사와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지역신문은 지역 소식을 현장감 있게 전달함은 물론 지역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데 앞장서는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창간1주년을 맞아 시흥시에서 사회적경제 영역에서 활동하는 기업으로서 시흥시민신문이 사회적경제에 관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은 시흥시 관내 유일한 의료복지 분야의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시흥시가 건강도시가 될 수 있도록 의료사협이 앞장서서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건강은 건강한 관계’에서 시작됨을 소모임, 보건예방활동, 마을모임, 위원회 등의 활동을 통해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이 시흥시민신문을 통해 좀 더 많은 시흥시민들에 전달되어 함께 건강한 공동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2000세대 조합원을 대표해 다시 한 번 시흥시민신문의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시흥시의 다양한 활동을 담아내며 시민과 건강한 소통을 하는 언론이 되길 희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