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여론, 정론직필 정신으로 선도적인 역할
상태바
건전한 여론, 정론직필 정신으로 선도적인 역할
  • admin
  • 승인 2017.03.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석만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천석만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봄향기가 물씬 풍기는 3월입니다.
시흥시민신문의 창간 1주년을  맞이하여 200여 공단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발전과 건전한 여론형성에 주도적인 역할에 힘써 오신 황희석 발행인을 비롯하여 시흥시민신문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흥시민신문은 2016년 창간이래 시흥의 각종 유익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며 시흥지역의 대표언론사로 발돋움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시민들 가까이에서 함께 다양한 문제를 고민하고 공감하며 대안을 제시하며, 시흥시의 변화와 발전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시흥은 자연과 하나가 되어 성장하는 생명도시입니다.
43만 인구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발전지향적인 도시로서 사회에서 발생하는 곳곳의 갈등을 해결하고 다방면에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시흥시의 건강하고 희망찬 미래를 위해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고,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현장을 누비는 취재와 분석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저희 시흥시시설관리공단도 시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시민 편의를 증진시키고 시흥시의 발전을 위해 전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더 사랑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시흥발전의 동반자로서 시흥시민신문의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