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발전해 시흥에 이바지하는 신문이기를!
상태바
나날이 발전해 시흥에 이바지하는 신문이기를!
  • admin
  • 승인 2017.03.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수 시흥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수수꽃다리 소장

김민수 시흥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수수꽃다리 소장

시흥시민신문의 창간 1주년을 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흥시민신문은 지난1년 동안 지역사회에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주도하며, 무엇보다도 시흥시민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시흥시 발전을 위해 주도적 역할을 해 왔고 거듭 발전하고 있는 21세기 주민자치시대 정착과 언론문화 창달에 크게 기여하여 시흥시 여론 형성의 선봉에 서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기업경제, 문화, 여성, 일반, 기타 등 다양한 정보와 함께 각종 경제동향을 분석하고 진단하며, 지역의 경제소식을 발굴하여  시흥시민신문의 경제소식에 관심 있는 기업가와 독자 분들에게 정보제공과 경제 네트워크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시흥시에는 1만7천명의 장애인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장애인복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지면을 할애하여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직 우리 사회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굴절된 시각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와 ‘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의 분위기 조성하는데 시흥시민신문이 앞장서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참 언론으로서의 역할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 드리며 시흥시 전체의 지식정보화가 바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건전하고 합리적인 비판과 신속한 정보 제공 그리고 발전적 미래모델을 제시하는 등 정론직필을 지향하는 진정한 시흥시의 중심 신문사로 우뚝 서시길 바랍니다.
귀사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주년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