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에게 희망 주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
상태바
시민에게 희망 주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
  • admin
  • 승인 2017.03.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중석 국민공익청소년보호국민정화운동본부 경기지단장

곽중석 국민공익청소년보호국민정화운동본부 경기지단장

시흥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국민공익청소년보호국민정화운동본부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흥시민신문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난 1년간 새로운 소식을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하여 우리 사회의 발전을 한 단계 높이는 중요한 구심점 역할을 해왔습니다.
아울러, 보수와 진보라는 이념 그리고 국민 모두가 하나 되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꿈꾸는 이 시대의 선구자적 소명을 가지고 쉼 없이 애쓰시는 황희석 대표님를 비롯한 시흥시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지방의회 활동상을 비롯한 지역의 다양한 정보를 시흥 시민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고 있는 언론의 중요한 역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의견이 수렴되는 현대사회에서 언론의 영향력이 매우 중요하므로 시흥시민들이 공정한 보도를 접하여 올바른 여론이 형성되기 위해서는 언론은 우리사회의 과제와 미래를 공정하고 책임 있게 제시하여야 할 것입니다.
흥시민신문가 지난 1년간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를 통하여 중요한 역할을 해 오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시흥시민신문은 언론을 선도하고 주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킬 최고의 언론사로 거듭 성장하길 기대하는 바이며, 끝으로, 시흥시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신뢰받는 신문사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