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목소리를 충실히 전달하는 언론사 되시길!!
상태바
시민의 목소리를 충실히 전달하는 언론사 되시길!!
  • admin
  • 승인 2017.03.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배 한국자유총연맹 시흥시지회장

김종배 한국자유총연맹 시흥시지회장

창간 1주년을 맞이하는 시흥시민신문 황희석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축하드립니다.
또한 지역을 위해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시흥시민신문을 위해 봉사하시는 자문위원장, 후원회장, 리포터 위원, 시민기자단원 등 여러분 노고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흥시는 크고 작은 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고 작은 일들에 대해 시민들의 비판기능은 찾아보기 힘든 실정입니다.
시흥시민신문은 지난 1년 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지역 현안 문제에 대해 합리적인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는 등 많은 노력을 다함에 찬사를 보냅니다.
또한 날로 시민의식이 향상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시민들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사회, 문화, 교통, 복지 등 여러 분야에 가능한 빠르고 정확하게 리포터 하여 시민들에게 알려줌은 물론 지역의 그늘진 곳까지 찾아서 취재하는 언론사로서의 사회 적 책임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존경받고,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신문, 살기 좋은 시흥을 만드는데 시흥시민신문이 앞장서길 바랍니다.
항상 뜨거운 가슴으로 현장에서 가장 신속하면서도 품질 좋은 기사를 만들어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시흥시민신문이 꼭 되어 주시길 다시한번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흥시민신문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흥 시민신문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