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생각하는 가구 (주)명진엘에프 소파
상태바
건강을 생각하는 가구 (주)명진엘에프 소파
  • 조민환
  • 승인 2016.11.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에서 판매까지 한 번에, 중간 유통단계 없어 저렴한 가격, 최상의 품질

소파업계에 새로운 바람 불고 있다. (주)명진엘에프(대표이사 이진상)가 선두에 나섰다.  
시흥시 소파전문점, 실용성이 뛰어난 소파를 제조·판매해 업계는 물론 고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입산 및 중국산 저가소파를 취급하는 일부 동종 업체들과 달리 국내산만을 고집하면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오로지 ‘메이드인 코리아’ (주)명진엘에프 소파가구전문점은 소파제작에 있어 탁월한 기술을 보유한 전문 업체이다.
특히 (주)명진엘에프 소파는 제작에서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유통단계 없이 운영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은 물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 자체 공장을 두고 있는 덕분에 맞춤 제작 및 주문 제작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홈쇼핑, 드라마협찬, 소파 제작전문점인 (주)명진엘에프는 전통의 멋을 자랑하는 엔틱소파부터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모던소파까지 모두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소파를 직접 제작하며 쌓인 관록은 국내산 소파의 장점들을 모두 모아 집대성을 이루고 있다.


○ 엄선된 고품질 목재, 검증된 소파 가죽 사용 등은 (주)명진엘에프 소파의 자존심이며 이는 제품의 질을 극한으로 끌어 올리고 있는 큰 장점이다. 특유의 원목 그대로의 품질, 자연스러운 소파 색감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 (주)명진엘에프는 다양한 가격대의 소파들을 제작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은 경제적 부담 없이 용도에 맞는 적재적소의 소파를 추천받을 수 있다.
(주)명진엘에프 소파 관계자는 “소파는 안락하고 편안함은 물론, 품질과 내구성이 매우 중요하다”며 “(주)명진엘에프 소파는 원목부터 가죽까지 모든 소재에 각별한 신경을 쓰며 제작했기에 최상급의 퀼리티를 갖추고 있다"고 했다.
특히 이진상 대표는 소파를 고를 때는 속까지 건강한지 꼼꼼하게 따져보라고 조언하고 있다,


○ (주)명진엘에프는 제작과정은 물론 수입산 가죽의 원산지, 가공과정 등을 오픈해 소비자에게 알 권리를 충분히 제공함으로써 그 신뢰도가 최상에 이르고 있다.
이는 고객이 믿고 찾는 (주)명진엘에프 소파가 되는 이유 중 하나다.
샘플가죽부터 쪽매이음공법과 같은 가구 제작공법 소파의 내장재 단면 등 최상을 지향하는 (주)명진엘에프에서는 소파의 실상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소파가구의 품격이 제대로 느껴지는 대목이다.


○ 이진상 대표는 “원목이 결합된 친환경풍의 소파가 요즘 대세인데, (주)명진엘에프 소파는 훨씬 전부터 이런 소파를 추구해 왔다”며 “우리만의 독창적인 제품이 무얼까 고민한 결과”라고 자랑했다.
또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은 (주)명진엘에프 소파의 대표적인 콘셉트”라며 “오래 두고 봐도 변치 않는 매력까지 더해져 (주)명진엘에프 소파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 (주)명진엘에프는 인체에 유해한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해 내가 쓰고 자녀가 쓰고 대대로 물려 쓸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가구를 만들고 있다.
(주)명진엘에프 이진상 대표는 “모공도 촘촘하고 내구성, 통기성, 복원력도 뛰어나다는 최적의 환경에서 자란 이탈리아산 소가죽, 천연면피를 사용한다. 소파의 프레임뿐만 아니라  에쉬원목을 사용, 일일이 수작업으로 다듬어 천연염료로 마무리한다”고 말했다.
또한 “좋은 품질의 내장재는 (주)명진엘에프 소파의 안락함을 책임진다. 소파 밑의 띠 말이, 스프링 처리 등 수작업을 필요로 하는 세심한 마무리공정까지, 주문자 생산 방식의 (주)명진엘에프 소파는 우리 집만의 특별한 소파가 된다"고 자랑했다.


○ 최근엔 밑판 부위도 무늬목 합판 대신 원목(집성목)을 사용한 업그레이드된 친환경소파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주)명진엘에프 소파는 색감도 탁월하지만, 흔하지 않아 좋고, 편안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좋다. 좋은 소재를 활용한 내장재, 천연면피가죽 등이 조화를 이뤄 만들어 낸 안락함이다.


○ 친환경가구의 대명사 (주)명진엘에프 소파, 고객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보이지 않는 속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소파, 이제 소파의 선택기준이 달라진다.
이진상 대표는 “건강한 소파가구는 가족의 건강과 직결된다. 특히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일수록 더 신중해야 한다. 이왕이면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좋은 가구를 만들고 싶다” 는 의지가 굳다.


○ 이진상 대표는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에 발 빠르게 대응해 합리적인 가격대에서도 편안하고 안락한 차별화된 (주)명진엘에프 소파를 선보이겠다”며 “품질뿐만 아니라 책임 있는 고객 서비스까지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또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파를 디자인하고 생산해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면서 “(주)명진엘에프는 휴식을 취하며 즐겁고 풍요로운 삶의 공간으로서 나의 집에 감성 스타일의 소파는 필수 소재”라고 제안하고 있다.


○ 이 대표는 믿음과 신용,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서 내년 상반기 새로운 신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 한편, 이진상 대표는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자랄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청소년보호운동 뿐만 아니라 환경정화 활동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