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저소득 아동을 위한 사랑의 비타민 1,000개 전달
상태바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저소득 아동을 위한 사랑의 비타민 1,000개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4.03.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4일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이경선)에서 사랑의 비타민 1,000개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학습공동체 등대모임 운영, 친환경적인 생활재 공급과 이용, 생산자 연대와 농촌체험활동, 이웃돕기 등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아동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해 따뜻한 마음모아 전달한 것으로, 시흥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저소득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은경 前 이사장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큰 일교차로 쌀쌀한 요즘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