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상공회의소 제10대 성낙헌 회장 추대 선출
상태바
시흥상공회의소 제10대 성낙헌 회장 추대 선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4.03.1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상공회의소 제10대 회장으로 성낙헌 삼안산업(주) 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 선출되었다.

지난 3월 12일(화), 시흥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제10대의원 1차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의원 및 특별의원 당선자 보고를 시작으로 회장 선출 및 부회장, 상임의원, 감사를 선출하였다.

2021년 3월 취임해 3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제10대 회장으로 재임하는 성낙헌 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시흥상공회의소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경제 발전과 권익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상공회의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상공회의소는 더 많은 상공인이 모이는 구심적 역할에 충실하고 역사와 전통을 이어감은 물론, 유관기관과의 유대 강화와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지역 상공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지원 사업 확대와 기업애로를 해소하는 상공회의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과 신뢰로 시흥상공회의소 사업과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끝으로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제10대 회장단으로는 부회장에 대용산업 정희철 회장, 기보스틸(주) 최승옥 회장, (주)율촌 이흥해 대표이사, 대성기계공업(주) 이성민 회장, (주)마팔하이테코 박주석 회장, (주)DS단석 한승욱 회장, (주)다인정공 윤혜섭 회장이 선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