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도서관, 영어 그림책 전시 3월 10일까지 운영
상태바
배곧도서관, 영어 그림책 전시 3월 10일까지 운영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4.02.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 배곧도서관은 영어 그림책 전시를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시흥시 남부권의 영어 특성화 거점도서관인 배곧도서관은 평소에 접하기 힘든 영어 그림책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 소개되는 영어 그림책은 기관회원 자격으로 배곧도서관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으로부터 대출한 책으로 이뤄져 있다. 칼데콧상 및 뉴베리상 수상작, 뉴욕타임스 올해의 그림책 선정작 등 권위 있는 아동도서상을 받은 영어 그림책이 전시되어 있는 만큼, 이번 전시는 아동은 물론 성인도 양질의 그림책 원서를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도서는 배곧도서관 1층 로비에 있는 전시 서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출은 할 수 없고 도서관 내에서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2월 중순까지 예정됐던 영어 그림책 전시는 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월 10일까지 기간을 연장해 운영된다. 전시는 금요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즐길 수 있다.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곧도서관(031-310-528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시민들의 영어 관련 콘텐츠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배곧도서관은 올해 아동 영어원서를 지속해서 확충하며 시민들에게 다양한 영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