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설 명절 연휴 시흥시 모든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유료 공영주차장 무료 운영 실시
상태바
시흥도시공사, 설 명절 연휴 시흥시 모든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유료 공영주차장 무료 운영 실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4.01.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2024년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2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대상 주차장은 오이도 해양단지, 배곧 광장, 삼미시장, 신천역 등 유료 공영 주차장 총 73개소로, 명절을 시흥에서 맞이하는 시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모든 주차장을 무료 개방하여 주차난을 해소 할 방침이다

설 명절 연휴동안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사전에 공영주차장 안전관리 강화, 환경정비 등 시설 안전점검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또한, 무료 개방 기간에는 주차질서 지키기, 주차장 시설물 보호, 쓰레기 되가져 가기 등 선진 주차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주차장 이용객의 협조를 구하기로 했다.

정동선 사장은 “설 명절 연휴기간 시흥시 모든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하여 행복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차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영주차장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통사업부(☎031-488-6821, 6994)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