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시흥시 최초 CES 2024 공동관 운영
상태바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시 최초 CES 2024 공동관 운영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4.01.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상 수상기업 에스엘즈 포함 10개사 참가

 

 시흥산업진흥원(유병욱 원장)은 시흥시 최초로 세계 최대의 가전․ IT 박람회인 CES 2024에서 시흥기업 10개사 제품을 전시․홍보한다.

이번 전시회 참여기업은 ▲에스엘즈(ROUTi-AR 솔루션) ▲대주전자재료(이차전지용 실리콘 음극활물질) ▲JK테크놀로지(단방향 스마트 VLC-LED 조명) ▲아신씨엔티(시설물 안전관리 복합센서) ▲원컨덕터(장애인용 키오스크) ▲알람(VR 디바이스) ▲에이티에스(능동 진동제어 시스템) ▲크러텍(초소형 미니 사출기) ▲유케어(신발먼지 진공매트) ▲이노테코(휴대용 스마트 일산화탄소 경보기)이다. 

참여기업 중 9개사는 GP관(Global Pavilion)에서 홍보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시흥시 최초 CES 2024 혁신상을 수상한 기업인 ㈜에스엘즈는 이노베이션 어워드 쇼케이스에 전시중으로 세계 각국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병욱 원장은 “글로벌 산업과 기술 혁신의 중심인 CES에서 공동관 운영을 통해 시흥의 기술과 제품을 세계에 알리고 적극 홍보하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혁신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CES 2024는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4,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