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파크, ‘썰매장, 서바이벌 무제한’...‘윈터 그라운드’ 개장
상태바
웨이브파크, ‘썰매장, 서바이벌 무제한’...‘윈터 그라운드’ 개장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4.01.05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에 위치한 웨이브파크가 지난 1월 1일 겨울철 방학 시즌을 맞아 2024시즌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를 개장했다.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는 지난 시즌에 이어 웨이브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나무늘보 미오의 겨울방학이라는 콘셉트로 온 가족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썰매장(미오 슬라이드), 실내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서바이벌 유니버셜), 그리드 게임(1월 10일 오픈 예정), 포레스트존, 보드카페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썰매장(미오 레이스)은 사계절 썰매 슬로프로 길이 약 90m 최대 9레인으로 운영한다. 썰매장은 신장 90cm 이상 이용 가능하며 90cm 미만 어린이들은 눈 놀이터에서 눈사람을 만들거나 그리드 게임, 보드게임(유료)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떡볶이, 어묵, 호빵, 핫초코 등 겨울철 따뜻한 먹거리가 가득한 식음시설도 운영한다.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는 지난 1월 1일부터 2월말 폐장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입장권은 대소인 구분 없이 1만5000원으로 모든 컨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다.

  웨이브파크는 윈터그라운드 오픈을 기념해 시흥시민 및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 고객에게 입장권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파크 누리집(https://wavepark.co.kr/) 확인할 수 있다. 

  웨이브파크 관계자는 “웨이브파크는 여름철 서핑과 물놀이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사계절 썰매장과 서바이벌 게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사계절 테마파크로 새롭게 거듭날 것”이라며 “미오코스타 윈터 그라운드를 통해 이번 겨울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