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생산품 직매장 ‘아이시흥숍(I SEE흥 SHOP)’ 재개장
상태바
기업체생산품 직매장 ‘아이시흥숍(I SEE흥 SHOP)’ 재개장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2.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18일 정왕동 성담스퀘어 5층에, 관내에서 제조한 중소기업의 소비재 물품을 판매하는 기업체 생산품 직매장 ‘아이시흥숍(I SEE흥 SHOP)’을 새단장한 뒤 재개장식을 열었다.

코로나19 시기를 이겨낸 직매장은 시화이마트의 폐점과 맞물려 지난해 11월부터 휴장해 기업체와 시민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지만,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마치고 이번에 재개장을 했다. 이로써 24개 시흥시 중소기업에서 만든 홍삼 제품, 마스크팩, 칫솔 살균기, 핸드폰 케이스, 공예품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이날 재개장식에는 백종만 시흥시 경제국장과 박춘호 시흥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이봉관 시흥시의회 의원, 홍필선 성담스퀘어 대표를 비롯해 관계 경제기관 단체장, 직매장 입점 업체 대표 등이 참석해 새롭게 단장한 직매장의 재개장을 축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리모델링을 마치고 성담스퀘어에 재개장을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이 시흥시의 든든한 기둥이 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직매장 입점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 기업인협회(031-319-1292) 또는 시흥시 기업지원팀(031-310-62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