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철 국민의힘 시흥시을 당협위원장 출마선언
상태바
장재철 국민의힘 시흥시을 당협위원장 출마선언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2.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철 국민의힘 시흥시을 당협위원장이 20일 시흥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22대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

장 예비후보는 "지난 시흥시장 지방선거에서 저에게 보내주신 절반에 가까운 44.45%의 지지를 아직도 잊지않고 있다.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약속드린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서 그는 "당대표의 사법리스크와 돈봉투 사건, 코인논란 등 부패한 세력들이 청렴의식 없이 권력욕만 가득한 구태정치가 아직도 기승을 부리고 있다. 오로지 자신들의 기득권만 지키기에 급급한 부패한 586 운동권들을 몰락시키고, 온종일 법정에만 들락거리는 이재명 사당 민주당을 심판하여야만 대한민국의 미래가 있고, 시흥의 미래가 있다"고 꼬집었다.

또한 공약사항으로 ▲중소기업에 대한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사업 ▲기술과 혁신에 투자로 경제 전반의 지형을 강화할 수 있는 기틀 마련 ▲포괄적인 사회복지 프로그램 추진 ▲시흥시 학교를 위한 재원과 자원 확충 ▲시흥의 고유한 전통과 유적지, 문화행사 보존 및 홍보 등을 제시했다.

장 예비후보는 마지막으로 "시흥은 기로에 서 있으며, 오늘 우리가 하는 선택이 우리 공동체의 미래를 결정한다. 함께 경제적으로 번영하고, 주민들을 배려하며,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이 도시를 고향이라고 부르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가치를 지켜가는 시흥을 건설하겠다"며 출마선언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