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2023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 ‘행복으로 피어나는 밤’ 개최
상태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2023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 ‘행복으로 피어나는 밤’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2.20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12월 15일 2023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 ‘행복으로 피어나는 밤’을 개최했다.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100여 명이 함께했다. 

시상식 전 시니어예술제 우수팀인 하모니카, 챠밍댄스의 축하공연을 시작해 2023년 감사영상 시청,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표창, 2023년 복지관 운영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시상식에는 경로식당, 작은도서관, 식사 배달 등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온 봉사자, 봉사단체와 정기적 후원으로 함께해온 시민 23팀이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는 시흥시장상, 시흥시의회 의장상, 문정복 국회의원상, 조정식 국회의원상,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장상으로 시상됐으며 그간 지역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 후원자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노인복지관 이선미 관장은 “이번 한 해도 자원봉사자, 후원자 분들의 아름다운 선행으로 노인복지관에 따뜻한 온기가 이어질 수 있었다”며 “어르신을 섬기는 일에 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 마음을 전했다.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의 활동 모습과 인터뷰를 담은 감사 영상은 노인복지관 유튜브채널(ON시흥시니어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