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흥시새마을지도자대회... 화합의 장 마련
상태바
2023년 시흥시새마을지도자대회... 화합의 장 마련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2.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시새마을회가 지난 15일 시청 늠내홀에서 2023년 새마을지도자대회를 열고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시흥시새마을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김근환 시흥시새마을회장, 시의원, 경기도의원, 새마을지도자 150여 명 등이 참석해 서로 간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회는 시흥시립합창단과 무궁화예술단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선언 ▲새마을 결산보고 ▲대회사, 격려사 ▲수료증 전수 및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을 통해 올 한 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새마을운동에 앞장서 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행정안전부 장관상(3명)을 비롯해, 경기도지사상(6명), 시흥시장상(6명), 시흥시의회 의장상(7명)을 수여했다. 총 53명의 지도자가 이날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김근환 시흥시새마을회장은 “항상 열정 넘치는 새마을지도자들 덕분에 올 한 해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활동에 매진할 수 있었다. 2024년에도 항상 초심을 지키며,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올 한 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봉사해주신 김근환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큰 힘이 되는 새마을회 활동을 기대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