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사업실적보고회 개최
상태바
2023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사업실적보고회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2.1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는 지난 12월 06일(수) “2023년 사업실적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회장 : 김진대) 임원 및 대의원과 임병택 시장, 문정복 국회의원, 백종만 시흥시 경제국장, 송미희 의장, 박춘호 시의원, 정동선 시흥도시공사 사장, 신병철 시흥시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장, 박노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센터장, 유병욱 시흥산업진흥원 원장, 이두균 경기신용보증재단 지점장외 내외빈으로 80분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사업성과 및 2024비젼제시 그리고 유공자 표창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날 사업실적보고회의 주요성과로는 2023년 4개 분과위원회를 구성하고 4개분과에서는 14개 사업을 추진하였다.

일자리창출분과에서는 청년뉴딜일자리사업 선정과 외국인 인력 매칭 박람회 참가하였고 자금역량강화분과에서는 하나은행, 경기신용보증재단과의 협조를 이끌어냈으며, 공동구매‧판로개척분과에서는 조달교육, 시흥도시공사 시설 방문과 전시회 참가 기회 제공에 힘쓰고, 경영‧홍보‧네트워크분과에서는 산자부 의원과의 간담회에서 중대재해법 건설면허 부분의 법령을 개정하는 등 크고 작은 성과를 얻는 한해를 만들어 내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사업하시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모임 유지하시고 교류하고 소통하며 기업들의 요구사항들을 시의회, 시흥시청에 요구하면서 얼마나 애타셨습니까? 한마음으로 소부장 경영인들과 함께 할테니 힘내주시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건의해주시면서 더 좋은 협회 만들어주시고 기업의 큰 힘이 되어주십시오. 2024년은 더 의미있게 성공하는 한해되시길 바라며 저도 늘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문정복 국회의원은 “4월 26일 소부장 경영인협회에서 국회를 방문하셔서 애로사항에 대해 간담회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안건 중 중대재해법 건설면허 취득 관련하여 이용빈의원님과 이야기를 하여 법령을 개정하게 되었고 저는 내년에 박병진 대표님이 제안한 지식산업센터의 복층화, 정상화, 합법화 문제를 꼭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은 “한 해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업하는 입장은 아니지만 의회가 생긴 이래로 가장 왕성하게 기업인들과 소통하는 한 해였다라고 제가 의원 5년차라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기업 환경이 어려워졌고 기업인과 정치인이 열린마음으로 서로 스킨쉽 한다면 시흥의 발전, 기업의 발전을 도모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부장경영인협회의 똘똘뭉치는 화합력에 놀랐고 늘 열심히 응원하고 늘 함께하겠습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김진대 회장님은 “오늘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 자리에 있는것은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2023년 한해는 대의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소중했고 보람찼고 의미있는 한해 였습니다.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소부장 협회가 있는 것입니다. 2024년도에도 적극 협조해 주시리라 믿고 여러분의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