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2024년부터 공공(실내) 수영장 확대 개방
상태바
시흥도시공사, 2024년부터 공공(실내) 수영장 확대 개방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1.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공공성 증진 등 시민만족경영을 위해 2024년 1월부터 공공(실내) 수영장 운영 시간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그간 체육시설의 안전하고 체계적인 관리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였다면, 2024년 1월부터는 시민 건강 증진 등 시민 편의에 중점을 둔 운영으로 전환하여 상시 개방형 수영장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주요 변동 사항은 수영장 시설점검 시간에도 입장시간을 확대 개방하여, 시민 누구나 상시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여 별도의 입장 대기시간 없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운영 방식을 조정하였다.

타 이용 시민의 원활한 이용 등 순환이 필요함에 따라 탈의실·샤워실·수영장 이용을 모두 포함한 2시간 자율형 이용 방식은 현재와 동일하게 운영 예정이다.

또한, 공공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간담회 개최, CS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공성 증진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정동선 사장은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시흥시를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 중으로, 공공 체육시설은 시민 중심으로 운영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공공성 증진을 위해 다양한 분야를 발굴하여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