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호 변호사, 오는 11월 25일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김봉호 변호사, 오는 11월 25일 출판기념회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1.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3시 정왕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려

​지난 23년간 시흥 지역에서 호랭이 변호사로 활약해온 김봉호 변호사(현 푸른솔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가 오는 25일(토) 오후3시 정왕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시흥을 지켜온 호랭이 변호사 시흥을 부르다 희망을 부르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시민의 삶이 더 빛이 나는 시흥을 위해 살아왔다’는 김봉호 변호사는 『시흥을 부르다 희망을 부르다』라는 책 제목에 김변호사가 살아온 이야기와 지역발전을 위한 포부를 담았다고 말한다.

이번 김봉호 변호사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하기 위해 정치 및 시민사회에서 축하사를 보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홍근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저자인 김봉호 변호사는 제 대학선배이자 학생운동의 뜻을 함께한 동지인 만큼 더욱 뜻깊다. 책 제목처럼 김봉호 변호사는 ’시흥의 호랭이‘로 불리곤 한다. 시흥시 여성쉼터와 외국인복지센터 내에 법률상담문화를 정착시키고 군 의문사 재조사와 제도화에 앞장서는 등 시흥시민과 사회적 약자들을 지키기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해왔다"고 격려 했다. 

김봉호 변호사는 “아시다시피 시흥과 대한민국의 발전과 민주주의를 가로막는 부조리하고 불합리한 것들에 개선하고 개혁하기 위해 꾸준히 활동해왔다. 바쁘시겠지만 출판기념회에 찾아주신다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