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봉사단과 시화호·거북섬 일대 시티투어 추진
상태바
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봉사단과 시화호·거북섬 일대 시티투어 추진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조성준)가 청소년봉사단과 함께 지난 11일 K-골든코스트의 새로운 관광 자원을 체험하는 ‘시화호ㆍ거북섬 일대 시티투어’를 진행했다.

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청소년봉사단원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 심폐소생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지난 11일에는 시화호ㆍ거북섬 일대 시티투어(맑은물센터, 시화화환경센터 및 거북섬 방문)를 추진해 환경 자원과 환경보호에 대해 안내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거북섬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조성준 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봉사단과 함께 거북섬의 다양한 매력을 알게 됐고, 이곳저곳 숨은 (관광) 포인트를 보며 뜻밖의 재미를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청소년봉사단원들은 “(오수)정화 체험과 트릭아트가 재미있었다”, “전기차로 서핑대회 행사장을 구경할 수 있어 좋았다”라는 등 시티투어를 즐겁게 마친 소감을 전했다.

김우회 배곧2동장은 “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와 청소년봉사단에서 시화호ㆍ거북섬 시티투어에 참여해 좋은 시간을 보내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배곧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및 청소년봉사단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