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경영 도모를 위해 2023년 체육시설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총 2부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체육시설 프로그램 및 CS담당자 등 총 40여명의 참여한 가운데 교육과 간담회 형식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고객만족 방안을 논의하였다.
1부 교육 시간에는 전문 강사 초빙을 통해 서비스 응대의 원칙, 회원 관리 및 안전사고 예방, 고객서비스 성공 사례 등을 이해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였으며, 2부 소통 간담회 시간에는 체육시설 운영에 대한 방향과 개선 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공사는 은계1어울림센터 등 관내 다양한 공공체육시설을 운영·관리 중이며 최일선에서 시민의 삶과 직결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바, 더욱 안전하고 다양한 방면의 시민 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고민하고 개선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정동선 사장은 “공사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임직원들의 투철한 노력과 열정이 필요하다”며,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소통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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