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사, 따뜻한 나눔 실천 목감동 지정 후원금 200만원 전달
상태바
천수사, 따뜻한 나눔 실천 목감동 지정 후원금 200만원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10.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7일 천수사(주지 지허스님)에서 사랑의 후원금 2,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천수사는 지난 2017년 시흥시에 터를 잡아 주지 지허 스님이 운영하는 사찰로 청운당 대선사의 유교에 따라 참된 불교 실천수행 도량으로 정진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시흥시와 시흥문화원에서 주회하고 천수사가 주관한 제8회 행복나눔콘서트 행사진행에 앞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한 것이다.

또한 후원금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수건, 속옷, 양말, 치약, 칫솔, 비누 등) 1,864점도 함께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한 후원금품은 목감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주지 지허스님은 “매년 신도들과 함께 나눔을 나누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따뜻한 마음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매년 목감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