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4회 연속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상태바
시흥도시공사, 4회 연속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9.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19일 교육부‧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이 주관하는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공공부문 인적자원 우수기관(Best HRD) 인증제’는 정부가 인적자원관리(HRM)와 인적자원개발(HRD) 부문의 모범적인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한 기관을 우수기관으로 인증함으로써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투자 촉진 및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사업이다.

공사는 지난 2014년 처음 ‘공공부문 인적자원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을 획득하였고 이후 3년마다 재 인증을 받아, 올해까지 4회 연속(12년 연속) 우수기관 인증을 달성하였다.

인증을 획득한 기관은 3년간 우수기관 정부 인증로고 활용 및 정기 근로감독 면제, 우수기관 사례 홍보, 컨설팅 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4회 연속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은 지속적 인적자원 관리 및 인재개발 노력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뜻깊은 일이다”라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공사는 역량 중심의 인적자원개발에 더욱 힘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