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족센터 , 맞벌이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일쉼동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시흥시가족센터 , 맞벌이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일쉼동체’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9.1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가족센터(센터장 강은이)는 행복한 가족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맞벌이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가족 일쉼동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내 맞벌이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의사소통교육, 가족 여가활동 등 다양한 가족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간의 유대감 향상 및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우리 가족 일쉼동체 프로그램은 10월부터 11월까지 총 2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별 3회기에 걸쳐 진행된다. 1회기에는 부모-자녀 의사소통 교육, 2회기는 가족이 함께하는 공예활동, 마지막 3회기는 가족이 함께 노오븐 베이킹 수업 요리활동으로 다양한 주제를 통해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힐링하는 시간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시흥시가족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가족센터 능곡분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흥시가족센터는 지역 내 모든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상담, 아이돌봄지원사업, 가족희망드림지원사업, 공동육아나눔터사업, 찾아가는 통합가족지원사업 등 지역주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생활 영위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