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유니웨이 솔루션, 10,000,000원 상당의 핸드크림 후원품 전달
상태바
주식회사 유니웨이 솔루션, 10,000,000원 상당의 핸드크림 후원품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9.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유니웨이 솔루션(권민준 대표)는 10,000,000원 상당의 핸드크림을 취약 계층에 사용해 달라며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김화종 대표)에 전달했다. 후원품 전달식에 대한민국산업현장 이병휘 교수, 연합신학대학원코칭센터 전영순 대표, 김선옥 시흥시의원등이 참석했다.  

주식회사유니웨이 솔루션은 현재 가로등 LED, 터널 등 LED, 보안등 LED 등을 연구개발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LED 조명 전문기업 주식회사 엑스루미와 연구개발과 기술 사업화를 위한 포괄적 판매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권민준 대표는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나눔과 베풂을 실천하는 선행기업을 이끌어온 CEO로서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행사에 앞장서고 있다.

핸드크림을 전달 받은 백00 어르신은 "요즘 날씨가 환절기라 손이 까칠해 지기 시작했는데 촉촉하고 향도 좋은  핸드크림을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계절마다 여러가지 후원물품을 챙겨주셔서 큰 도움을 받고 있다" 라고 감사함을 전하였다.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는 저소득층 노인의 건강한 식생활 및 일상생활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시흥시민대학(노인대학),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 보살핌 장기요양복지센터 등 노인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