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청소년문화의집,‘엠엠씨특급’영상 공개... 이건섭 의원 인터뷰 눈길
상태바
목감청소년문화의집,‘엠엠씨특급’영상 공개... 이건섭 의원 인터뷰 눈길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9.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6일 청소년마을방송 ‘엠엠씨특급’을 ‘흥텐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 청소년들이 이건섭 시흥시의회 의원을 초대해 이뤄졌다. 지난 5월에 진행된 지역구 김진영 의원 인터뷰에 이어진 두 번째 인터뷰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이 의원과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정책, 요즘 엠지(MZ) 세대에서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 등의 질문을 10초 안에 대답해야 하는 미션이 진행돼 영상 시청의 재미를 높였다.

이날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누리소통망(SNS)에는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와 이건섭 의원의 ‘I See 흥!’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청소년들과 함께한 ‘I See 흥!’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참가 청소년들의 즐거운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영상 공개와 더불어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감상한 후 ‘목청문 3행시’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관내 청소년과 지역주민 30명에게 햄버거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목감어울림센터 4층에 위치한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만 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운영 프로그램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