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송미희 의장님과 차담회
상태바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송미희 의장님과 차담회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8.2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는 지난 8월 22일(화) 시흥시의회에서 송미희 의장님과 차담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회장 : 김진대) 임원 12명과 송미희 의장, 박춘호 자치행정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부장 기업의 애로사항에 대해 차담회를 진행하였으며 그 중 연차, 인력, 환경허가법, 지식산업센터, 산진법, 자금 등의 문제점에 대해 심도깊은 대화를 나눴다. 그리고 시흥기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지며 차담회를 마무리 하였다. 

이날 참석한 시의회 송미희 의장은 “기업하기 바뿌신데도 불구하고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를 위해 뛰어주고 계신 임원분께 감사드린다. 오늘 이 자리는 기업이 변화하는 것들 앞으로 기업에서 변화에 맞춰 해야하는 역할들이 있기 때문에 시의회에서도 관심을 갖고 많은 소통을 하려한다. 시의회는 문턱이 없으니 궁금한 것들이나 애로사항이 있으면 말씀해주시고 이를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 기업이 잘 살아야 시흥시도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박춘호 자치행정위원장은 “오늘 이야기해주신 고충들을 여러분들의 눈높이와 입장에서 헤아리며 애로사항에 대해서는 방법을 간구해 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시흥시소부장경영인협회 김진대 회장은 “의장님과 의원님의 귀한 시간을 기업인들의 말에 경청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시흥시에서 만든 제품들을 시흥에서 구매해주시고 비치해주시면 기업인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또한 소부장 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수 있을 것 같다. 많은 도움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의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