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2023년 하반기 수시 직원 채용 실시
상태바
시흥도시공사, 2023년 하반기 수시 직원 채용 실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8.1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채용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사회 형평적 일자리 확대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가 2023년 하반기 수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환경, 자원관리 등 여러 분야의 역량 있는 인재 모집을 통해 공사의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총 13명을 모집하며, 주요 채용직렬은 ▲환경 1명 ▲자원관리 2명 ▲운전(정원외 직원) 7명 ▲사무보조(대체인력) 1명 ▲시설관리보조(대체인력) 2명을 선발할 예정이고, ▲자원관리 2명 중 1명은 ‘고졸인재’전형으로 진행된다.

공고 및 접수기간은 8월 17일부터 9월 1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접수처: https://recruit.incruit.com/shsi/)로 이루어진다.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위해 모든 채용 절차는 학력, 나이, 성별 등의 불필요한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응시 요건을 갖춘 누구나 필기전형 응시가 가능하고, 블라인드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누리집(http://www.shs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공사는 NCS 기반의 공정한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나아가 고졸인재 채용 등 사회형평적 일자리 확대로 지역상생발전 실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