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 제2회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 통한 수익금 전액 및 물품 기부
상태바
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 제2회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 통한 수익금 전액 및 물품 기부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7.30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회장 박주선)이 26일 제2회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에 참여하여 얻은 자선 바자회 수익금 전액과 후원물품을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흥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 박주선 회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이선미 관장, 시흥산업진흥원 유병욱 원장 등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자회 수익금 1백47만원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난 1일 시흥산업진흥원 주관으로 은계호수공원에서 열린 ‘제2회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에서 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가 자선 바자회를 열고 의류, 생활용품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이다. 

박주선 회장은 “회원들과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고자 시작한 봉사가 기부로 이어졌다”라며 “소비재 판촉전에서 뜻을 모아 준 시민과 진흥원측에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선미 관장은 “시흥북부여성기업인협의회에서 늘 열정적으로 봉사하시고 도움을 주셔서 큰 힘이 된다”라며 “기부금과 물품은 노인분들의 생활과 복지를 위해 의미있게 쓰겠다”라고 답했다. 

유병욱 원장은 “현업에 종사하시며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시흥MADE 소비재 판촉전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확산될 수 있도록 진흥원도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