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시흥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최우수‘가’등급 선정
상태바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최우수‘가’등급 선정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7.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개원 이후 최초, 기관 및 기관장평가 모두 1위 달성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이하 진흥원)이 2023년 시흥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가’등급을 획득하였으며, 2013년 개원 이래 최초로 기관평가와 기관장평가 모두 1위에 올랐다. 

시흥시는 시흥산업진흥원, 시흥도시재생지원센터, 시흥시청소년재단, 시흥시인재양성재단, 시흥매화산단개발 등 관내 5개 출자출연기관의 2022년 실적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에 의해 평가를 진행했다. 

평가결과 진흥원은 「지속가능경영」분야에서 비전 달성을 위한 4대 전략목표를 제시하고, 혁신ㆍ소통ㆍ네트워크의 핵심가치를 조직에 내재화하기 위해 기관장이 솔선수범하여 직원들의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경영성과」분야에서는 △기업 협력네트워크 구축 및 운영 실적 △산업정책 개발 및 적용 실적 등에서 만점을 받았고 「사회적 가치」분야에서는 고객별 분류를 통한 맞춤형 소통채널 운영 및 요구사항에 대한 경영계획 및 제도 개선 노력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유병욱 원장은 “직원 모두의 열정과 노력으로 이룬 성과라고 생각한다. 평가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 나은 기업지원 프로그램과 정책을 개발해 어려움에 처해있는 중소기업과 소공인의 버팀목이 되겠다”라며 “기업과 더욱 소통하고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K-시흥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