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청소년어울림마당 3회 차, “I SEE 흥! 투어 in 배곧” 성황
상태바
시흥시 청소년어울림마당 3회 차, “I SEE 흥! 투어 in 배곧” 성황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7.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재단(이사장 임병택. 대표이사 이덕희) 능곡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2023 시흥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하, ‘어울림마당’) 3회 차가 지난 15일 배곧1어울림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3회차 어울림마당은 배곧1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 진행했다.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문화, 예술, 놀이체험의 장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했다. 

이날 ▲미디어 체험관 ▲시원한 DIY(손수제작) 선풍기 만들기 ▲서밴져스와 퀴즈 한판! 등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15개의 체험 부스를 열었다. 이외에도 댄스, 밴드, 보컬 등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이 펼쳐진 18팀의 버스킹(거리공연)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남은 어울림마당 2회기는 8월 ‘I SEE 흥! 투어 in 대야’, 9월 ‘I SEE 흥! 투어 in 연성’으로, 셋째 주 토요일에 1회씩 운영된다.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 활동과 풍성한 콘텐츠를 기획해 제공할 계획이다.

시흥시능곡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찾아가는 어울림마당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지역 내 청소년 문화를 확대할 기회를 마련할 수 있어 뜻깊다. 남은 어울림마당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어울림마당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재단 누리집과 능곡청소년문화의집 누리소통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내용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재단 능곡청소년문화의집(031-314-980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