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기업상공인회, 지역을 위한 나눔 실천 사랑의 후원금 1,500,000원 전달
상태바
시흥기업상공인회, 지역을 위한 나눔 실천 사랑의 후원금 1,500,000원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6.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6일 시흥기업상공인회(회장 이용우)에서 사랑의 후원금 1,5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한 전달식은 시흥기업상공인회 이·취임식 행사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후원금을 기탁한 것이며, 시흥기업상공인회는 평소 매화동 경로당 어르신 복지를 위해 꾸준히 후원하는 등 모범적인 기업인의 면모를 실천하고 있다. 전달한 후원금은 매화동의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용우 회장은 “우리 동네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후원하게 되었다.”라며 “여력이 되는 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순진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 이후 어려운 경기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은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정착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민경헌 매화동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흔쾌히 기부를 해주신 시흥기업상공인회에 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세심하게 이웃을 살피고 마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1%재단 염명자 부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모습이 귀감이 된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