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생활폐기물협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금 전달
상태바
시흥시 생활폐기물협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금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6.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유재현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 총무, 오해관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 회장, 임병택 시흥시장, 이충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본부장, 원건상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 박원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시흥다어울림아동센터 소장.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회장 오해관)가 지난 14일 시흥시장실을 방문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하는 기부금 2,200만원을 전달했다.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는 “시흥시의 다양한 사회계층이 상생을 통해 화합하고, 문화 배경이 다양한 아동들이 가정과 지역사회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잘 사용해 달라”고 전했다.

이 자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오해관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 회장, 이충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본부장, 원건상 시흥시1%복지재단 부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시흥다어울림센터의 웰컴 키트 제작 지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후원자 모집 및 관리에 사용할 계획이다.

웰컴 키트는 중도입국, 이주배경 아동들이 한국에서 생활하는 데 필요한 지역사회 서비스 정보 안내서와 학용품, 가방, 한글학습 자료, 간식 구급약 등을 포장한 키트다. 

오해관 시흥시생활폐기물협회장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과 복지 서비스 등을 통해 시민 삶의 질이 향상되고, 모든 아동이 권리를 누릴 수 있는 사회가 형성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회원들과 함께 기부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