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생활건강(주) 치매인식개선을 위한 사랑의 버섯소금세트 110박스 기부
상태바
한테크생활건강(주) 치매인식개선을 위한 사랑의 버섯소금세트 110박스 기부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6.15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 한테크생활건강(주)(대표이사 윤진수)에서 국내산버섯소금 110세트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테크생활건강(주)는 피톤치드 생활건강사업부, 캐리어사업부, 환경사업부(소독방역) 전문기업으로서, 윤진수 대표이사는 시흥시1%복지재단 이사로도 활동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2011년 창립연도부터 꾸준히 따뜻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해, 시흥시1%복지재단 나눔기업 121호점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2018년에는 사회공헌 업적을 인정받아 사회적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한테크생활건강(주)가 시흥시로부터 치매극복 선도 기업으로 지정되며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과 치매인식 개선에 앞장서고자 기업체 생산품을 기부한 것으로서, 정왕보건지소 치매안심센터를 통해 취약한 어르신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금번 정왕보건지소 치매안심센터로 전달한 110세트뿐만 아니라, 시흥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과 늘푸른사랑채주야간보호센터에 각각 50세트씩 추가 기부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과 치매인식개선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윤진수 대표이사는 "2019년부터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치매에 대한 관심을 가져왔다. 많은 분들이 치매인식 개선에 대해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우리 시흥시의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따뜻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