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 ‘경기도 세계 커피콩축제’ 개최 기념 커피 인문학 특강 14일, 28일 선봬
상태바
은행동, ‘경기도 세계 커피콩축제’ 개최 기념 커피 인문학 특강 14일, 28일 선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6.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동(동장 권숙)이 오는 10월 20일에서 22일까지 은계호수공원에서 개최하는 ‘경기도 세계 커피콩축제’를 기념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커피 인문학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6월 14일과 28일 ‘당신은 오늘 어떤 커피를 선택하셨나요?’라는 주제로 열린다. 

은행동과 은계호수상인연합회가 추진하는 이번 특강은 카페 ‘아마츄어작업실’ 김경민 대표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김경민 대표는 시흥타임즈, 월간커피, 커피 스페이스 등의 매체에서 다수의 커피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뉴스메이커 2020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커피 인문학’ 강의를 통해 ‘경기도 세계 커피콩축제’를 널리 알리고, ‘커피와 공간’이라는 주제로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커피와 공간이 갖는 의미’, ‘스페셜티 커피란 무엇인가’ 등에 관해 소통하며 커피의 매력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강은 시민 50명을 대상으로, 6월 14일과 28일 오전 10시부터 은행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2시간가량 진행된다. 시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신청은 동 행정복지센터 전화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권숙 은행동장은 “올해 은계호수공원이 일부 개방되면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에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가을에 열리는 ‘경기도 세계 커피콩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고, 이를 발판으로 은계호수공원이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