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톡톡 힐링 테라피’ 신청자 모집
상태바
‘마음톡톡 힐링 테라피’ 신청자 모집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6.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 중앙도서관은 이달에 진행 예정인 ‘사람책과 함께하는 마음톡톡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신청자를 5월 31일부터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6월 20일과 27일, 총 2회로 진행된다. 사람책과 함께 서로의 고민을 나누는 집단 활동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자신만의 아로마 테라피를 만들어보며 내면을 치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6월 20일에 열리는 집단활동 프로그램은 사람도서관 담당자가 진행하고, 6월 27일은 상담심리코칭 전문가 최경민 사람책이 직접 진행을 맡는다. 

프로그램 신청은 시흥교육캠퍼스 ‘쏙(SSOC)’ 누리집(https://vvd.bz/ccu9)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2회 차 모두 참여가 가능한 시민 1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사람책과 함께하는 마음톡톡 힐링테라피’는 일반적인 강연 형태가 아닌 사람책의 순수한 재능기부로 형태로 운영돼 눈길을 끈다. 사람책과 신청자가 소통하는 기존 형식에 사람책의 전문지식과 체험이 더해져 다채로운 경험을 시민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의 고민을 공유하고, 걱정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람책의 지혜와 경험을 시민들과 나눌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