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 주민 세금 고민 덜어줄 무료 세무 상담 창구 열어
상태바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 주민 세금 고민 덜어줄 무료 세무 상담 창구 열어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4.0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위원장 이동선)가 지난 5일부터 매월 1회 관내 주민들의 생활 속 세금 해결을 돕기 위한 무료 세무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다.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평소 주민들이 알기 어려운 세법 및 세무 신고, 효율적 납세 및 절세 등을 위한 상담을 통해 납세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도를 높이고 주민들이 모범적으로 납세를 할 수 있도록 무료 상담을 마련했다.

이번 상담은 바르게살기 위원회 소속 자문위원인 김갑식 세무사의 재능 기부를 통해 매월 첫째 주 수요일 16시에서 18시까지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엘리베이터 앞)에서 진행된다.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유선 및 현장 사전신청을 통해 상담이 이뤄진다. 

문용수 능곡동장은 “관내 주민들이 평소에 알기 어려운 각종 세무 업무에 대한 편의성을 증대하고, 모범적인 납세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애써준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와 김갑식 세무사의 재능 기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료 세무 상담 유선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능곡동 행정복지센터(031-310-4722)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