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종합사회복지관, 정왕권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 위원 위촉식 개최
상태바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정왕권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 위원 위촉식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3.03.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계원)은 지난 2월28일 정왕권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정왕권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는 2018년부터 정왕본동・1동 주민을 대상으로 복합적인 위기상황을 겪고 있는 가정을 위해 유관기관간의 논의의 장을 만들고, 민・관 네트워크 강화하여 위기가정 안전망을 구축하고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위촉식은 정왕권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를 공식화하고 정왕지역 위기가정의 자립 지원을 위한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하였으며 총 21개의 *네트워크 기관 실무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올해 정왕권 통합사례관리 네트워크에서는 정왕권 통합사례회의 4회 이상, 찾아가는 복지상담 정왕권 아웃리치 3회, 사례발표회 1회 계획 중에 있다. 

이계원 관장은 “위촉식에 참여한 기관들은 통합사례관리를 위해 모이게 되었지만, 복지관 전체 사업들과 다 연계된 기관이라고 생각이 든다. 오늘을 계기로 서로 관심을 갖고 관계가 더 단단해지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네트워크 기관: 경기도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경기시흥시드림스타트센터, 경기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군서초등학교,다원복지, 생명샘지역아동센터, 시화지역아동센터, 시흥시가족센터, 시흥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시흥시정신건강복지센터, 시흥시주거복지센터,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시흥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시흥여성의전화 부설가정폭력・성폭력통합상담소, 시흥일꾼지역자활센터,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열린자리지역아동센터, 정왕본동 맞춤형복지팀, 정왕1동 맞춤형복지팀, 좋은세상지역아동센터, 푸른지역아동센터(기관명 가나다 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