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후원금 및 장학금으로 따뜻한 나눔 활동 전개
상태바
연성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후원금 및 장학금으로 따뜻한 나눔 활동 전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12.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상동)는 지난 23일 연성동 통장협의회(회장 강문원)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100만원과 장학금 60만원을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상동/민간위원장 박순애)로 지정기탁 받았다.

연성동 통장협의회는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서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고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및 자라나는 꿈나무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며 적극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금 100만원은 내년 설을 맞아 쓸쓸히 명절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의 설 맞이 행복꾸러미 사업에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또, 장학금 60만원은 관내 중3 학생을 대상으로 성실하고 모범적인 학생 3명을 선발해 각 20만원씩 전달할 계획이다. 

강문원 연성동 통장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써 달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자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상동 연성동장은 “매년 연성동 통장협의회에서 연성동의 이웃을 위해 소중한 후원을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해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기금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