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주민자치회 아동친화마을조성추진위원회, 「제1회 월곶아동 미술대회」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상태바
월곶동 주민자치회 아동친화마을조성추진위원회, 「제1회 월곶아동 미술대회」 시상식 및 전시회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12.1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월곶동 주민자치회는 특별위원회인 아동친화마을 조성추진위원회(대표 조방훈) 주관으로 월곶어울림센터(동장 김경미)에서 「제1회 월곶아동 미술대회」시상식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월 26일 개최된 「제1회 월곶아동 미술대회」를 통해 월곶동을 주제로 한 자유화 총 88편 접수했으며, 두 명의 심사위원이 63명의 입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참가 아동 및 청소년,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으며, 관내 주민도 함께 작품을 감상하며 월곶의 아름다움을 공유했다. 

월곶동 아동친화마을 조성추진위원회 조방훈 대표는 “이번 미술대회는 아이들의 시선을 통해 월곶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되는 뜻깊은 기회임과 동시에 월곶이라는 주제로 세대 간의 생각을 나누는 소통의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뜻깊은 자리가 이어져 월곶만의 특별한 문화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정된 작품은 31일까지 월곶동 행정복지센터에 전시되며 시민 누구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