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디테일링 포럼’, 정왕본동 저소득가구 위한 사랑의 후원품 전달
상태바
네이버카페 ‘디테일링 포럼’, 정왕본동 저소득가구 위한 사랑의 후원품 전달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11.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는 지난 7일 네이버카페 ‘디테일링 포럼’으로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122kg(10kg 7포, 4kg 13포)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디테일링 포럼은 전국 세차 동호회로, 지난 2013년 개설돼 약 5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의 복지시설을 방문하면서 어린이재단 후원금 전달, 저소득 가구 연탄 전달 등 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잇고 있다. 

특히 디테일링 포럼은 정왕본동에 저소득층 가구가 많다는 사실을 접하고, 도움을 주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판 전달식에 참석한 디테일링 포럼 관계자는 “저희 디테일링 포럼 동호회는 평소에도 지역복지에 관심이 많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힘이 되는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정왕본동은 이날 전달받은 백미를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디테일링 포럼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우리 지역의 복지 문제에 관심을 갖고 따뜻하고 훈훈한 마음을 나눠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