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청년축제」 ‘취업의 신’황인과 함께하는 취업특강 참여자 모집
상태바
「시흥청년축제」 ‘취업의 신’황인과 함께하는 취업특강 참여자 모집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08.31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청년의 날을 기념하는 2022 시흥청년축제 ‘해방 데이 in 시흥’ 일환으로 진행하는 현직자 취업 특강『현직 선배와 함께하는 잡(JOB)담(譚)』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9월 15일 목요일 19시 청년스테이션에서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시흥시 청년을 대상으로 지난해 tvN ‘유 퀴즈 온더 블록’에 출연해 주목을 받은 ‘황인’강사가 관내 취업 희망 청년을 위하여 “현직 선배의 취업 준비 과정 및 노하우 전수”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황인 강사는 취업 준비 기간 단 6개월, 대기업 15곳에 합격한 ‘취업의 신’으로 불린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9월 4일까지 시흥시 누리집의 ‘시흥청년백서’ 공지사항란에 게시된 프로그램 포스터 QR코드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카카오톡 채널 ‘청년협업마을(https://pf.kakao.com/_fREfu/96341445)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프로그램 참여 관련 기타 문의는 시흥시 청년청소년과 청년정책팀(031-310-3695)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2022 시흥청년축제가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었던 청년들이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현직자의 취업 특강을 통해 관내 취업 희망 청년들의 취업 설계 및 구직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