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체육회,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시흥시 선수단 결단식 개최
상태바
시흥시체육회,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시흥시 선수단 결단식 개최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08.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임병택 시흥시장, 송미희 시흥시의회의장, 한인수 시흥시체육회 회장
사진 왼쪽부터 임병택 시흥시장,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한인수 시흥시체육회 회장

 

2년의 공백을 깨고 개최되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에 시흥시민을 대표하는 시흥시 선수단의 결단식(출정보고)이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6일에 열린 행사에는 시흥시체육회 한인수 회장(선수단장)을 주축으로 시흥시체육회 임직원, 종목단체장 및 출전선수들이 참석하여 출전 결의를 다졌으며,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하여 시흥시청 관계자와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이 참석하여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했다. 또한 경기도의회 장대석, 김진경, 이동현 의원도 참석하여 결단식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결단식은 국민의례, 주요 내빈 소개, 출전 선수단 소개, 출정보고, 단기전수, 선수대표 선서, 출정사, 격려사, 축사 및 사진촬영으로 진행됐다. 

한인수 시흥시체육회장(선수단장)은 2019년 안산에서 개최된 경기도체육대회 이후 2년 간 코로나19로 인해 출전 준비 과정에서 힘들었던 과정을 언급하며, 선수단의 흘린 땀에 후회가 없는 경기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출정사를 밝혔다. 

또한 본 대회의 슬로건인 ‘시 원한 경기력, 흥 이나는 열정’을 공지하며, 시흥시민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10일 사전경기 종목 당구를 시작으로, 오는 25일 본 대회 개회식 및 27일 폐회식에 이르기 까지 3일간 용인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는 31개 경기도 시, 군 1만여 명이 참가하는 가운데 시흥시 선수단은 육상 외 21개 종목, 선수 268명, 임원 및 관계자 124명 등 총 400여명으로 구성하여 종합성적 8위를 목표로 본 대회를 참가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