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카네기 장학금 200만원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
상태바
시흥카네기 장학금 200만원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부
  • 박정미
  • 승인 2016.09.2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카네기 시흥총동문회(회장 황형성)는 지난 25일 제13회 총동문 한마음 명랑체육대회에서 시흥시 1%복지재단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시흥카네기의 이번 장학금 모금은 그동안 체육대회 시 원우들의 협찬을 요청했으나 최근 들어 경기가 어려운 상태에서 원우들의 부담을 덜고 자발적으로 기부하도록 진행됐다.
이날 체육대회 행사를 통해 전달된 장학금은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으로 지정 기탁하여 시흥시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지원되도록 함으로서 더욱 의미 있는 기부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시흥카네기 황형성 총동문회장은 “모금된 장학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에 일부 지원 하고 나머지는 우리 카네기 원우들의 자녀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결정했다”며 “경기가 어려운데도 흔쾌히 장학 사업에 동참해준 원우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하고 시흥카네기는 꾸준히 장학 사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