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청수정화, 선풍기․실버카 후원으로 내민 사랑의 손길
상태바
(주)청수정화, 선풍기․실버카 후원으로 내민 사랑의 손길
  • 시흥시민신문
  • 승인 2022.05.0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수정화(대표 유재현)는 지난 28일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기세)를 방문해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더위에 취약한 저소득 계층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선풍기 20대와 실버카 5대를 전하는 등 희망 나눔에 앞장섰다.

㈜청수정화는 정왕2동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업체로, 깨끗하고 청결한 정왕2동을 위해 임직원이 한뜻으로 환경 정비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사업에도 참여하는 등 민관 협력 강화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이날 후원받은 물품은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들과 지역 내 독거노인, 한부모가구, 장애인가구 등 무더위 취약계층 25가구에 모두 전달했다.  

유재현 ㈜청수정화 대표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세 정왕2동장은 “㈜청수정화와 같은 지역 기업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참여가 정왕2동을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며, “이번 선풍기와 실버카 기부 사례가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을 잇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